본문 바로가기
냠냠-허기진다

하남 리우 - 깔끔하고 간결한 메뉴

by 독청64 2018. 3. 26.
반응형


하남 리우 방문은 평일이었다.

이른 시간이라 손님은 없었고, 깔끔한 매장과 자신감 넘치는 표정의 쉐프를 만났다.


기본 고기관련 메뉴가 두 가지.

소양념갈비구이와 한우깍뚝등심.

아주 단순화된 메뉴가 일단 눈길을 끌었는데, 과연 이 메뉴만으로 자리잡을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은 들었다.


기본 찬이 아주 정갈하게 깔리는 것은 맘에 들었다.

특히 잡채는 엄지 척 할 만큼 맛이 좋았다.


주문은 소양념갈비구이를 4인분.

3명이 갔는데, 4인분 정도는 시켜야 드실 수 있다고 했다.

그런 기본 양이 조금은 적을 수 있겠다...

해당 메뉴는 주방에서 직접 구워서 서빙이 되었다.


맛은 달고, 고기는 부드러웠다.

아이들이 아주 좋아할 맛이었다.

이 메뉴는 수입산이었다.

단가 대비 양이 좀 적은 편.


주상복합건물 1층에 위치해 있어서, 주차장은 크게 문제가 없을 듯 하다.

(노상 주차장을 이용해서 자세히 알 수 없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