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허기진다

무지락 설렁탕 - 좋은 재료의 해장국과 설렁탕

by 독청64 2018. 3. 7.
반응형


늦은 점심에 찾은 무지락 설렁탕엔 많은 사람이 있었다???

아, 기본 이상은 하는 식당이구나.


그랬다.

설렁탕과 해장국, 맛나고 좋았다.

개인적으로는 해장국이 더 입에 맞았다.

두 메뉴에 들어간 고기의 질이 좋았다.

좋은 재료를 사용했다는 방증.


이 정도 가격을 받아도 고객이 많은 이유일 거다.

수육은 다음에 먹어 봐야 겠다.

당연히 기대 이상일 거라는 예상이 가능하다.


설렁탕을 먹는 사람들이 찾는 깍두기 국물을 따로 담아 서비스 한다.

괜찮은 배려이다.

아니 고마운 배려이다.


주차장은 크지 않다.







근처에 한화박물관이라는 표식이 있었다...

다이나마이트를 전시했는지 가봐야 겠다.


위치는 인천 남동타워 건너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