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용품

ZETT 포수장비 구입 & 교환

by 독청64 2015. 1. 29.
반응형

 

ZETT 포수장비 구입 & 교환

 

 

세번째 포수장비로 기억되는 제품입니다.

제가 포수를 보지않기 때문에 잘 몰라서, 할인 많이 해주는 윌슨 제품을 덜컥 샀더니, 렉가드가 넘 길어서 맞지 않는 사태 발생.

연습경기 전 날 도착했기 때문에 부랴부랴 50km를 달려서 매장 방문...다른 것으로 교환.

 

미국제품 사이즈가 맞는 것이 없어서 ZETT로 교환...추가 결재...ㅋㅋ

바꾸고 보니 더 가볍고 더 맘에 드네요.

포수는 참 힘든 포지션이기도 하고 부상위험도 높아서, 고추가리개도 차야하고...ㅋㅋ

 

울 포수들이 부상없이 한 시즌을 또 보내야 겠습니다.

땀차고 냄새나는 장비 착용하고 고생한 포수들에게 박수를~~ 짝짝짝

 

★★★ 포수장비 구입시에는 사이즈를 꼭 확인하세요~~

아래 사진의 조절형 포수 헬멧은 별도 구매입니다^^

맨 아래 사진은 투수용 로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