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허기진다

면의 전설...짬뽕 or 만두매니아

by 독청64 2012. 11. 16.
반응형



















인천 청라지구에 업무차 나갔다가, 점심을 먹기위해 인터넷 검색후 들른 곳.


워낙 배고픈 시간이라 가까운 곳을 검색하니 검암동에 이런 곳이 있었네요.







주차를 위해 주차장으로 진입하려는데 해물 배송하는 트럭 보고, 

나름 신선한 재료를 쓰겠구나 하는 나름의 추측을 하게 되더군요.


주차는 길가에 그리고 가게 앞에 하라고 안내해 주시는 분도 계시고.




실내 사진은 찍기가 그래서 벽면만...








2시가 넘어가는 시간인데도 손님도 꽤 있는 편이고, 홀도 있고 방으로 된 곳도 있네요.


자리에 앉으니 양파며 단무지등을 가져다 주시는데...추가는 "셀프"








아래 큰 냉면 그릇과 가위, 집게를 보니...오호라 해물이 좀 제대로 나오나 보다 하는 기대감~~~~만빵








사실 짬뽕 보다는 만두를 훨씬 좋아하는 취향덕분에


짬뽕2, 군만두 하나~~


군만두는 적극 추천...속이 꽉찬 알찬 만두


조금 식혀서 드려야 합니다.


병원에 화상치료 받으러 가실 수 있습니다...ㅎㅎ









드뎌~~~~~~~~~~~~~~~~~~~~~~~~~~~~~~


해물짬뽕 등장...이건 "우와" 감탄사...절로 나오시고


해물 종합셋...해물 건져 먹으니...밀려오는 포만감


워쩌냐...면은 맛도 못 봤는데...


용기를 내서 면을 후루룩~~~~~~~~~~~~~~


이거 괜찮네요.


짬뽕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나름 괜찮은 국물 맛에 푹 빠졌습니다.


첫 술은 맵다, 두번째 술도 맵다, 세번째 술도 맵다.....


그다음엔 안 맵고 계속 먹게 되는 국물 맛...요상하다 싶었는데, 국물을 뭐로 만드는지는 못 물어봤네요.


9000원에 만나는 짬뽕과 해물의 조합은 꽤 괜찮았네요.












프렌차이즈인 듯 한데, 괜찮은 맛이네요.


와이프한테 같이 가기로 약속~~~~했죠.




<<옵티머스뷰로 찍은 사진인데...요즘 DSLR을 점점 안쓰게 만드네요^^>>




갠적인 평가 (2012.11월 기준임다~~~~~~~~)

주차 : 나름 ★★★☆☆

짬뽕맛 : Good ★★★★☆

만두맛 : Good ★★★★☆

청결도 : Good ★★★★☆

주변 : 걍 ★★☆☆☆

친절도 : ? (별로 종업원과 대할 일이 없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