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나들이바람이나좀쐐

코엑스 푸드위크 2017(서울국제식품산업전) 관람기

by 독청64 2017. 11. 3.
반응형


코엑스 푸드위크 2017(서울국제식품산업전) 관람기


처음 간 식품산업전은 여러가지 추억(?)을 남기며 다녀왔다.

워낙에 넓은 장소에서 열리다 보니, 참 만만치 않은 관람이었다.

전시관이 4관이나 되니, 참 넓기도 넓고 많기도 많은 식품...


예매한 티켓에 푸드위크라고 되어 있을 땐 몰랐는데, 서울국제식품산업전이라고 하는데...

아시아 몇 개 국과 터키, 캐나다, 그리스가 거의 다 였다.

"국제"라는 단어는 민망하지 않았을까?


하여튼 다양한 식품을 접하는데는 도움이 되었다.


A관 부터 갔어야...우린 B관 부터




건강에 좋다는 노니와 암라...주스, 엑기스 등이 있었다.



제비집은 고급이라 포장도 다른가 보다






넌 프링글스 대항마???



동남아 라면 시장은 어마어마하다...



커피 시장도 어마어마...





부탄에....찹쌀떡 같은 게 있었다...




마케팅 포인트가 좋았던 건강음료




터키관...좀 신경쓴 듯...




동남아에서 국내로






갑자기 나타난 캐나다관...뭔 일...




니폰이다...



국내 시도별...특산물...



곡주 한 잔 얻어 먹었다.

한정판이란다.



왜 호랑이 배꼽인지 못 물어봤다.







푸드트럭이 쫙~~~~~~~~

먹는 곳이다.



그리스에서 건너 왔다는 와인이다.

프리미엄 제품군이 꽤 있다.

마이 비싸다.

한 잔 먹었다...



이제 대형화 브랜드화를 노리는 듯...

하우스 맥주시장




케잌 옆에 무슨 시상식이 있었는지...

어마어마한 작품들이 있었다...지쳤다...에궁 다리야




이런 대형솥도 있고





첨 보는 아이스크림 브랜드다...보스톤에서 왔나




엄청 유명한 일본의...거시기라는데...난 모르겠다.










written by 쫄마의 아프로만


이 글이 1%라도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 꾹^^, 댓글은 센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