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나들이바람이나좀쐐

강남미술관 도그인강남(도그 in 강남) & 와니 공연 - 지민이의 사진 실력은?

by 독청64 2017. 10. 24.
반응형


강남미술관 도그인강남(도그 in 강남) & 와니 공연 - 지민이의 사진 실력은?


지난 주말 지민이는 사촌 누나와 함께 강남으로 데이트를 갔습니다.

목적은 사촌 형 와니의 공연 관람.

부목적은 도그 in 강남 관람.


아빠의 목적은 사진...ㅋㅋ

지민이가 어떤 사진을 만들어 올까 궁금했습니다.

아빠는 지민이 손에 카메라 한 대와 캠코더 한 대를 주었습니다.


도그인강남은 강남미술관에서 진행하고 있는 "반려동물과 함께 즐기는 신개념 문화전시"로 소개된 전시회.

코코와 함께 모두 가려했으나, 엄마의 약속으로 지민이만 누나와 함께...사진 찍으러^^


함 보시죠.








































































































다양한 반려동물을 대상으로 한 작품과 도서 악세서리 등이 전시되어 있네요.

제가 안가고 울 지민이가 다녀 온 전시라 뭐라 더 언급하긴...


지민이가 말하기로는...

"아빠라면 어떤 사진을 찍었을까"라는 생각을 하며 촬영을 했다고 합니다.

지난 주말부로 아빠의 "스페셜 특파원"으로 임명되었습니다.









누나와 갔다는 "하나 우동"...맛있었다고^^






와니의 공연 모습을 동영상으로 올리고 싶으나,

아직 앨범 발표 전이라...다음으로^^










written by 쫄마의 아프로만


이 글이 1%라도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 꾹^^, 댓글은 센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