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허기진다

(경기시흥)마음디저트-호두파이 호두타프트 맛집(선물로 받으니 더 맛나나?)

by 독청64 2017. 9. 29.
반응형


(경기시흥)마음디저트-호두파이 호두타프트 맛집


어머어마하게 커지고 있다는 디저트 시장.


어마어마하게 맛나 보이는 호두파이를 받았다.


<결론>

맛있다.

선물해도 좋겠다.

선물로 받으니 좋다.

선물로 주고 싶다.

고급진 느낌적 느낌.

신경 쓴 수제 파이.


너무 좋은 느낌만 썼다.

느낌이 좋았다.

맛도 좋았다.

칼로리는 모르겠다...많이 먹으면...체중은 안드로메다로 떠날 지 모르겠다.

호두가 많아서 머리가 좋아지는 느낌이다.(느낌이다. 뻥은 아니다.)


정확한 상호가 "마음"인 것 같다. 내가 가 본 지 않았으니...추측


사진으로 대신해도 될 듯한 느낌의 파이다.


















































written by 쫄마의 아프로만


이 글이 1%라도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 꾹 누르고 가시는 매너^^, 댓글은 센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