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허기진다

금산 - 밴댕이 회무침 ㅎㅎㅎ 나만 몰랐네

by 독청64 2017. 5. 24.
반응형



금산 - 밴댕이 회무침 ㅎㅎㅎ 나만 몰랐네


인천 연안부두에 식사나 한 잔 하러 자주 안갑니다.

어쩌다 한 번...


갑작스레 점심 시간이 지나서 간 금산.

메뉴는 다른 게 있는지도 모르게 후다닥 시키고 후다닥 먹고 나옴.


밴댕이 회무침을 계속(?) 리필해주고, 간장 게장도 리필...ㅋㅋ

첨 봤습니다.

메인과 서브 다 리필...이것들이 바다에서 나는 것인데...리필


배부르게 잘 먹었는데.

회무침 비빔밥 한 그릇...좋습니다.


회무침은 밴댕이회, 오징어회, 생물밴댕이회, 우럭회 등이 있고.

모듬회 무침에 밴댕이 병어 한치 등이 있네요.

물매기탕도 있고.


다음에는 모듬회 한 번 먹어 봐야 겠습니다.


주차장 - 식당 건물 옆 공영주차장

규모 - 큼...저녁시간에 아주 손님이 많답니다.

친절 - 남자 젊은이들이 싹싹합니다.





































Written by 쫄마의 아프로만

(쫄마 아프로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