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는 계속된다

2015시즌 10차전 - 이길 줄 알았지

by 독청64 2015. 6. 24.
반응형



<<최고의 야구센스쟁이...장선수...타율이 2년째 안올라올 뿐...>>





2015시즌 10차전 - 이길 줄 알았지


2015. 6. 21일 10차전 아암도구장 9시 경기


상대는 리그 최하위팀, 타선이나 투수력이나 만만하게 봤습니다.

이변이 없는 한 이긴다...1회 이전까지는 요런 자만심.


결과는 콜드패

4회에 6대5를 만들고 5회에 역전을 시키면 되겠다 싶었죠...하지만 요기까지

4회에 계속되는 안타에 침몰...승률 5할은 떠나가고

아쉬움이 남는 경기였습니다.

수비도 타선도 답답했던 경기였습니다.



- 상대팀은 전원 안타...이렇게 얻어맞기도 쉽지 않은데...울 선발 미안하네요




- 3회까지 좌투수에 꽉 막혔던 타선...4회에 터진건 다행이나 너무 늦었다...



아암도구장 시회인야구 멘탈유지하기 야구는 계속된다 아암도구장 시회인야구 멘탈유지하기 야구는 계속된다 아암도구장 시회인야구 멘탈유지하기 야구는 계속된다 아암도구장 시회인야구 멘탈유지하기 야구는 계속된다 아암도구장 시회인야구 멘탈유지하기 야구는 계속된다 아암도구장 시회인야구 멘탈유지하기 야구는 계속된다 아암도구장 시회인야구 멘탈유지하기 야구는 계속된다


<개인 기록>

내가 무슨 프로선수도 아니고 3할...4할 이상은 안되니??? - 자문...중

<(푸른산님이 보시면) 야구 그만 하라고 댓글을 쓰시겠죠 ㅋㅋ>


10차전 - 2번 2루수 출전

<1타석> 2루 땅볼 (미켄 프릭) - 배트 끝에 맞음

<2타석> 삼진 (SSK-엑소그리드 유사제품)

<3타석> 좌전 안타 (미켄 프릭) - 핸들 가까이 맞았으나...운 좋게 내야를 넘어감.

1타점...홈에 못들어 왔네...


션하게 치고 싶다~ 

사이드면 사이드...

좌투면 좌투...

지발 욕심내지 말고 스윙하고 싶다...미치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