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리모컨 사기 전에 잠깐~~~~~

by 독청64 2014. 8. 29.
반응형

 

 

사무실에 에어컨이 설치되고...아~ 여름 다 가고 나서...

어쨌든 쫌 더우니까 일단 켜 봐~~~

 

막 돌아가고 찬 바람 막 나오고~~ 그래 이거지...몸땡이가 그간 고생했다...

 

 

 

 

그런데~~~~리모컨이 있어야할 그곳에는 먼지만이...중고로 매입...리모컨은 어디에~~~~

 

성격 급한 울 친구..."슥아, 인터넷으로 리모컨 사야겠다~~~~..."

 

 

잠깐...웨잇~~~~~~

니 나랑 같은 스맛폰 아이가???

 

 

 

폰에 이런 게 있지롱~~~~

Q리모트...엘○전자에 옵뷰2인가...뭐 하여간 기본어플로 있었던 거죠...

가볍게 안내대로 설정만 해주면 바람 방향까지...리모컨으로 다 됩니다~~~^^

 

사용해 보니 6∼7미터 거리는 잘 되네요.

설정을 잘못해서...침실로 해 놨네요...사무실로 했어야 하는디...ㅋㅋ

 

참 좋은 스맛 세상입니다.(안 좋은 것도 많지만...ㅋㅋ)

 

그래도 이 시간 만큼은 서로 폰 가지고 리모컨 꾹 꾹..."와 신기하다 그치"...요랬습니다.

 

※ 혹시나 리모컨 분실이나 고장이신 분은, 쓰시는 스마트폰의 어플을 한 번 검색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