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니

(신나는) 이 밤이 외로워요 - 와니의 세번째 곡입니다.

by 독청64 2015. 6. 26.
반응형


조카 와니가 3번째 싱글곡을 발표했습니다.


썸머시즌에 맞는 경쾌하고 신나는 곡입니다.

장르는 짬뽕?...ㅋㅋ

암튼 신나게 흔들어도 좋을 듯 합니다.


외로울 땐 "이 밤이 외로워요"를 눌러주세요~~  "라떼" 한 잔 하면서 살짝 흔들기~~


★다음 뮤직이 뮤직 사업을 접었네요...ㅠㅠ★


네이버 뮤직 이 밤이 외로워요  ▶▶ http://music.naver.com/album/index.nhn?albumId=554957

 

 


와니는 첫 싱글 ‘꿀잠’으로 일상생활의 이야기를 와니의 방식으로 표현했고, 발매 일주일 만에 인기 프로그램인 [꽃보다 할배-그리스편]에 BGM으로 사용되기도 하였다.

두 번째 싱글인 ‘이 밤이 외로워요’는 밤이 되었을 때 외로운 마음과, 함께 있어 줄 사람을 찾는 솔로의 간곡함을 표현하고 있다. 외롭다는 마음을 빠른 템포로 부르짖고 있어서 와니만 할 수 있는 재미를 보여준다. 다음 곡이 점점 더 궁금해지는 아티스트다.

제공 : 윌로우 뮤직 



이 밤이 외로워요 혼자는 싫어요
하늘의 달과 별과 얘기 할까요

이 밤이 외로워요 말하고 싶어요
하늘의 달과 별도 대답 없네요

해가 지면 시무룩 해져 
달이 뜨면 연락 좀 해줘
슬리퍼도 지 짝이 있다는데
슬프게도 내 짝은 어디에

이 밤이 외로워요 혼자는 싫어요
하늘의 달과 별과 얘기 할까요

이 밤이 외로워요 말하고 싶어요
하늘의 달과 별도 대답 없네요

내 눈에 시력은 1.5 
그렇다고 눈은 높지 않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7.5
그렇다고 키는 작지 않아
응큼하게 들이 대지 않아
그러니깐 겁먹지는 마요 
오늘 밤에 나와 라떼 어때요

외로워요 이 밤이 외로워요
외로워요 낮에도 외로워요
외로워요 이 밤이 외로워요
오늘 밤에 나와 라떼 어때요


이 밤이 외로워요 와니 신나는곡 신나는노래 꿀잠 이 밤이 외로워요 와니 신나는곡 신나는노래 꿀잠 이 밤이 외로워요 와니 신나는곡 신나는노래 꿀잠 이 밤이 외로워요 와니 신나는곡 신나는노래 꿀잠 이 밤이 외로워요 와니 신나는곡 신나는노래 꿀잠 이 밤이 외로워요 와니 신나는곡 신나는노래 꿀잠 이 밤이 외로워요 와니 신나는곡 신나는노래 꿀잠 이 밤이 외로워요 와니 신나는곡 신나는노래 꿀잠 이 밤이 외로워요 와니 신나는곡 신나는노래 꿀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