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니

와니의 신곡 발표~~it's Christmas 달콤^^ 인디추천곡

by 독청64 2015. 12. 10.
반응형

 

 

싱어송 라이터인 조카 와니가 세번째 싱글이 발표했습니다.

 

싱어송 라이터

크리스마스를 달콤하게 해 줄만한 따스한 곡이네요.

 

삼시세끼, 꽃보다 할배에 삽입되었던 이전 곡들이 있었는데...이번엔 어떤 반향이 있을지 궁금해 지네요~

 

 

 

 

 

 It`s Christmas

 

달빛 비추는 거리 크리스마스
하얀 눈은 내리고 있고
일 년 하루 가장
설렘 가득 담긴 날
혼자 걷고 있네
 
사랑 가득한 거리는 크리스마스
큐피드가 바쁜 날 오늘
사랑 모두
이뤄질 것 같은 그런 날
혼자 걷고 있네
 
Merry Christmas
그대 나타난다면
Santa Claus
선물 줄 거예요
첫눈에 알아볼 수 있다면
우리에게 줄 거예요
 
사랑스런 Christmas
둘이 될 수 있나요
아름다운 Christmas
그댈 만날 거예요
우리 마주친다면
내가 알아볼 수 있죠
Because it’s Christmas
 
Merry Christmas
그대 나타난다면
Santa Claus
선물 줄 거예요
첫눈에 알아 볼 수 있다면
우리에게 줄 거예요
 
사랑스런 Christmas
둘이 될 수 있나요
아름다운 Christmas
그댈 만날 거예요
우리 마주친다면
내가 알아 볼 수 있죠
Because it’s Christmas
 
사랑스런 Christmas
우리 함께 할까요
아름다운 Christmas
내가 고백할게요
세상 가장 아름다운 날을
선물해줄게요
Because it’s Christmas

 

 

http://music.naver.com/album/index.nhn?albumId=6039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