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나들이바람이나좀쐐

휴식이 필요할 때 사랑하는 사람과 - 가평 그레이스 펜션

by 독청64 2014. 5. 27.
반응형

 

지난 주 복잡한 머리를 식히러 훅~~~ 길을 나섰습니다.

 

 

 

도착한 곳은 가평...똭 떠오르는 게 아침고요 수목원, 자라섬 캠핑장, 다수의 계곡

내게 필요한 건 휴식... 

 

그래서 간 곳은 "가평 그레이스 펜션"

 

오후에 도착해서 한바퀴 둘러봤습니다.

 

 

 

 

 

 

 

 

 

 

<밤이 되고 한 컷...도무지 늘지 않는 사진...ㅠㅠ>

 

 

 

 

내부로 함 들어가 봅니다.

뜬금없이 무슨 사다리???

1층은 총 5개의 룸이 있는데...모두 복층의 형태를 띄고 있습니다.

 

 

 

 

 <복층에서 바라본 모습>

 

 

 

 

<개인적으로 욕실에 대한 관심이 많은 편인데,

 그 중에 수전과 세면기에 대해 관심...방 별로 다른 세면기를 설치했네요>

 

 

 

 

 

 

<2층에 위치한 다용도 룸입니다. 상당히 넓은 공간이라,

 2층을 예약하실 경우 싸장님의 동의하에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2층 다용도 룸은 채광이 되는 유리로...펜션의 밤 시간을 즐기기에 아주 좋겠습니다.>

 

 

 

 

 


 

 

<캠핑 트레일러가 똭~~~>

캐나다에서 록키 넘고 태평양 건너 온 귀하신 몸...ㅋㅋ

한 덩치하는 럭셔리 스똴~~~ 아 갖고 싶다...(여봉~~~ 한 대만 사주라...) 

 

 

 

 

 

 

 

 

 

 

 

 

 

 

 

 

 

 

 

 <내가 캐나다 BC주에서 좀 놀았거든...요렇게 말하고 있는 듯한 문양

트레일러가 안되면 너라도 갖고 싶다...아아아~~>

 

 

 

 

 

<캠핑 트레일러에 입장~~~~~따라 와아~~따라 와아~~> 

현관도 둘...ㅋㅋ

 

 

 

 

<이건 뭐지...광활한 공간...럭셔리한 실내...

여보야 집 팔고 캠핑 트레일러 하나 있으면 똭~~~^^>

 

 

 

 

 

 

 

 

 

 

곳곳에 묻어있는 캐나다의 흔적들...아 가고 싶당~~~~~~~~~~~~~~~훅 가긴 멀고...ㅋㅋ

 

 

 

가족의 단촐한 편안한 휴식이 가능한 곳입니다.

가평 그레이스 펜션~~ 많이 사랑해 주세요~^^

 

혹시 제 필명을 말하시면...할인???...ㅋㅋㅋ

예약번호1 :  010-3613-4199(주인장)

예약번호2 :  070-4130-4199(펜션)

<경기 가평군 상면 임초리 452-12>

 

 


 

 

 이렇게 펜션에 대해 길게 포스팅한 이유가 있을 겁니다...퀴즈에 들어 갑니다.

1. 펜션에서 밥대신 돈 받았다...ㅋㅋ

2. 드뎌 펜션 사업을 시작했다.

3. 요즘 한가하다.

4. 야구 대신 여행으로 테마를 바꾸었다.

5. 주관식...

 

댓글로 맞추시는 한 분께...선착순 1박 상품권 쏩니다~~~~~~~~~~~^^

(단, 로그인하시고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