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말 잘듣기(?) 일정표...칭찬왕

by 독청64 2013. 12. 5.
반응형


오늘은 야구얘기를 뒤로하고,

어제 퇴근하니, 둘째 지민이가 보이지 않습니다.


아빠오면 숨어있곤 하는 지민이.

방에서 열심히 화이트보드에 글을 쓰고 있었네요.


무슨 일이 있었는지 모르겠는데,

열심히 하트를 그리고 또 그리고


"일정표"라는 제목을 달고 있는 "엄마 아빠 말씀 잘듣기로 약속"...ㅋㅋ


손가락 그림보고 한참을 웃었습니다.


1학년 지민이는 한글 맞춤법이 아직 서툰데...틀린 글자없이 잘 썼네요.


"칭찬왕"...요거 과연 얼마의 시간이 걸릴 지 기대됩니다.

첫번째 하트는 본인이 칠했네요...ㅋㅋ, 엄마한테 칭찬받았다고



하트는 몇 개 일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