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는 계속된다

SK와이번스의 훈련 & 패션스타~~

by 독청64 2014. 3. 29.
반응형



화창한 봄날 열심히 시범 경기 전 열심히 몸 풀고 훈련 중인 선수들 함 보시죠.

- 인천 문학 경기장 <2014. 3. 22일 10시 경>








타자들은 네 곳에서 연습

- 배팅케이지 2곳 : 투수의 공, 머신 공

- 번트 연습 (머신 공)

- 티배팅







<비스트 김강민선수>








<1루 수비 연습 박정권, 임훈, 김상현>




두둥


이들의 연습을 무색케하는 사나이가 등장







홀연히 나타난 패션테러리스트...선발투수 중 한 명인 "레이예스"


제 시선은 멈춤...레이예스는 너무나 편안한 표정^^


그냥 지나가더라는...ㅋㅋ


2014시즌은 초반의 모습부터 중반 후반까지 멋진 투구를 기대해 봅니다.











<2014 집안을 단속할 안방마님 절대 등짝 정상호포수...넘 멋진 뒷태...ㅎㅎ>








<무쇠팔 무쇠다리 정권브이 박정권...올해느 20홈런 가봅시다~~>

<김상현선수도 화이팅해 주시고~~작년에 내가 넘 미워했나...ㅋㅋ>





<짝다리와 껌씹는 모습이 참 잘어울리는 짐승남 비스트 김강민 - 올해 출루율 4할~~~>











<뭘해도 이쁜 최정...2014 30-30함 갑니다~~~~~>









<국민 유격수 주장 박진만 -  SK 내야 잘 지켜주시길>









<솔선수범 스캇 - 화력쇼 기대해 봅니다~~~>



울 에이스 김광현, 최고의 마무리 박희수...못 본 선수도 많았네요.


드뎌 오늘 개막이네요.


선수들 부상없이 멋진 플레이 기대해 봅니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