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용품

유니폼 함 교체하고 가 봅니다~

by 독청64 2014. 1. 9.
반응형




2014년 시즌은 인우프렌즈에게 다섯번째 시즌입니다.


유니폼 변경을 생각하게 된 이유


1. 오래 입었다.

2. 많은 사람들의 변경 요청...없어 보인다...ㅋㅋㅋ

3. 하의가 늘어나는 기묘한 특성의 재질...정말 없어 보임.

4. 기존 유니폼이 너무나 평이한 색깔임 ▶ 깔끔할 수는 있으나 유약해보이는 이미지




<교체 예정인 유니폼과 현재 유니폼>

그나마 기럭지가 되는 에이스인데...영... 하의 상태로 인해...마이 없어 보임.

와이프들의 불만이 가장 많았죠...한 마디로 "너무 없어보여"

사실 정도 좀 들긴 했는데...ㅋㅋ







<실제로 보면 더 괜찮은 칼라>

니혼햄 파이터스의 과거 유니폼과 유사함.




<하의 옆 라인이 포인트>

2013시즌 "NC 공룡들"의 하의와 유사





<짧은 기럭지 때문에 고민해 본 하의 디자인...ㅎㅎㅎ>


언능 교체를 해야 할텐데...



유니폼에 대한 짧은 정보

- 반드시 소재를 육안과 촉감으로 확인한다.

- 구지 브랜드를 고집하지 않는다면, 외산 브랜드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국산 유니폼 구입 가능(동일 재질)

- 해마다 1∼2월은 유니폼 제작 기간이 길어지는 성수기, 유니폼 제작을 고려한다면 비수기에 하는 것이 기다림을 줄일 수 있음

- 칼라의 장단점 : 밝은 색은 커보이고 넓어보임, 어두운 색은 강렬하나 작아 보일 수 있음.

- 설마 유니폼에 가로 라인을 넣으시진 않겠죠^^

- 비용적인 부분은 제작회사마다 천차만별...비교 비교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 본 포스팅의 유니폼 사진 출처 :  KNB스포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