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용품

야구화를 해외에서 구매해 보려다...

by 독청64 2013. 11. 29.
반응형


어느 화창한 날~

남들이 한다는 해외 직구매 함 해보자~~


멋진 아이템 하나 구해볼까~~


눈에 확 띄는 그런 야구화가 있었으니,

요건 미즈노도 나이키도 데쌍뜨도 아디다스도 아닌,


"Verdero"

듣도보도 못한 것이 매우 깔끔한 자태를 가지고 있었으니,


짜짠



매우 독특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었으니, 지름신이 훅 강림하시고,


사이즈도 있고...가격이 "이건 말이 안돼" "믿을 수 없어"

.

.

.

.


뭥미 "24.98달러"


"횡재" "대박" "이런 건 빠른 클릭질로 확보해야 해"....마구마구 결재 창으로~~~슝슝






폭풍처럼 입력을 하고, 카드 번호 막 넣고...클릭~




짠~~~"shipping method"...????


그렇죠...배송 방법이 빠졌었군요^^




국가코드를 인식했는지


79.20달러에 배송할래? 44.85달러에 배송할래?...."안살래ㅎㅎㅎ"


이거 배타고 오믄 한 달은 걸릴텐데...제품가격보다 배송비가 훨씬 비싼...훌륭한 구매...ㅎㅎㅎ

혼자 웃다가..."취소"


인터넷에 있는 직구매사이트에 가격이 8∼9만원에 형성되어 있는 걸 보니,

정상적인 수입품이면 관세도 있을 것이고, 배송비도 있을테니(물론 단품 구매랑 다르겠지만), 마진 포함해서 이해가 되는 가격이네요^^

물론 제가 본 매장의 제품도 세일품목이었으니.

제품을 둘러보니 국내가격보다 많이 싼 제품이 있던데...

고가제품인 배트 등은 잘 골라 모아서 구매하면 어떨까 생각해 보았네요~


첫번째 해외구매는 실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