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는 계속된다

이 분위기 이어갈 수 있을까? - 타점 5위

by 독청64 2013. 8. 21.
반응형


안되는 건 과감히 포기하고, 되는 것으로 밀고 멘탈을 유지하는 방향으로


12차전이 끝난 시점의 개인 기록 중 되는 게 딱 두 개...공식 기록에서는 별로 안 쳐주는...ㅋㅋ




아래 그림은 현재 리그에서 규정 타석을 채운 인원...123명





타점 부문...5위...처음으로 리그에서 TOP5에 들어 보네요...ㅋㅋ참잘했어요

타점은 공식 수상 부문이긴 한데, 리그 종료시까지는 아무도 모르죠^^






3루타 부문은 어거지...요런 걸로 멘탈 유지하고 있습니다.

공식 수상 부문도 아니고, 잘 하는 게 없다보니~


어쨌든 2위...ㅋㅋ







전 부문 기록으로 들어가면 참 거시기 합니다.


123명 중 50% 안에 있는 게 안타수와 타점 뿐...ㅋㅋ


삼진도 부쩍 늘었습니다.

어찌나 올 해는 공만 보면 치고 싶은지...막 덤벼듭니다.


사사구가 꼴랑 10경기 동안 2개...경이적인 기록입니다.


멀티 3번


공을 좀 더 보고, 공격적인 건 좋지만, 잘 맞춰야 겠네요.




그래도 월간으로 보면 뭔가 올라오는 느낌~^^


느낌 아니까~~!!!  남은 두 경기 화이링~~~~~





 


반응형